인도에서는 연말연시에 전도용 달력을 제작하여 전도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달력이 흔하지 않고 값도 비싸기 때문에 귀한 선물로 취급을 받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제작하는 달력은 날마다 성경구절을 넣어서 누구든 달력을 볼 때마다 성경 구절을 같이 볼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실제 이 달력으로 많은 역사들이 일어났습니다. 성도가 한명도 없던 마을에 교회가 세워지는 역사가 일어났고, 교회와 성도들을 핍박하던 경찰들이 연말연시만 되면 교회에 찾아와 달력을 구하는 일도 벌어졌습니다. 또 한 지역에서는 지역 주민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이 사역이 신문에 보도되어 교회가 좋은 평판을 얻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매년 달력을 제작하는 비용이 만만치가 않고 소수의 후원자들만이 알고 도와주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부족한 비용들이 다 채워져서 인도 현지인 교회들이 전도용으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하나님 아버지,

매년 달력을 제작하여 복음을 전하고 문을 여는데 활용하도록 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에도 이 달력을 제때에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필요한 재정도 채워 주시고, 인쇄하는 공장의 주인도 거림낌없이 잘 돕게 만들어 주소서.

이 달력을 활용하는 교회마다 전도에 불이 붙게 하시고, 이 달력을 받는 가정들이 문을 열고 복음을 듣게 하소서. 말씀을 읽을때 마음에 변화가 일어나게 하시고, 너무 강퍅하여 접근할 수 없었던 마을에도 이 달력으로 전도의 문이 열리게 하옵소서. 그리고 그곳에 예비된 영혼을 붙여 주셔서 선교가 시작되게 하소서. 기독교를 핍박하던 경찰들도 달력을 보면서 마음의 변화가 일어나게 하시고, 정부 관리나 힌두 사제들도 달력을 보면서 예수님을 믿게 만들어 주소서. 달력에 인쇄된 말씀이 심령과 골수를 쪼개는 능력이 있는것을 모든 이들이 눈으로 보고 믿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