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가 없는 선교는 불가능합니다. 기도를 통해 복음의 문이 열리고 영혼들이 주님께로 나아옵니다.
선교는 오직 기도로 시작해서 기도로 마칩니다. 기도하는 분들이 없는 선교는 인간의 자랑만 남는 선교가 됩니다. 쓰임받는 선교, 미전도종족 영혼들이 구원되는 선교, 열매를 거두는 영적인 선교가 되기 위해서는 첫째 기도, 둘째 기도, 셋째도 기도해야 합니다.
2020년은 미전도종족 개척선교를 위한 중보기도의 해로 정했습니다. 더 많은 성도들이 선교를 위해 기도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그동안 잊고 살았던 영혼들, 예수님 오신지 2000년이 넘도록 복음을 들어본 적도 없는 그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쓰임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웃에게 기도하도록 격려하고 동참시켜 주시고, 친구들에게, 멀리 떨어져 있던 가족들에게도 이 미전도종족 영혼들이 복음을 듣는데 기도하도록 알려 주십시오. 우리가 겸비하여 기도하면 성령께서 2020년에 어떤 역사를 일으키실지 모릅니다. 영적으로 엄청난 열매를 기대하면 좋겠습니다. 한영혼이라도 더 복음을 듣고 주님을 만나게 되면 그 지역이 변하고, 나라가 변하고, 세계가 변할 것입니다. 누구도 상상못했던 놀라운 역사들이 세계 곳곳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기도에서 시작합니다. 오늘, 이시간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기도를 시작해 주십시오. 더 많은 성도들이 기도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