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가 없는 선교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기도 자체가 선교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미전도종족 선교에 관한 여러가지 시도가 시작된 지 40여년이 지나고 있지만 노력한 만큼 괄목할만한 변화의 모습이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만큼 미전도종족 선교가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선교를 위해 넘어야 할 장애물은 오직 기도로만 돌파가 가능합니다. 우리가 마음을 겸비하고 겸손하게 주님앞에 부르짖으면 복음을 들어야 할 영혼들이 복음을 들을 수 있는 길이 열릴줄 믿습니다.

그래서 2020년은 미전도종족 개척선교 집중 기도의 해로 정했습니다. 누구나 할 수있고, 모두가 해야합니다. 예수님 오신지 2000년이 넘도록 복음을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 영혼들이 구원의 길로 나올 수 있도록 돕는 열쇠는 우리의 기도에 달려 있습니다.

미전도종족 개척선교
중보기도자 등록방법

all4upg.net 웹사이트 메뉴에서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이미 등록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갖고 있으면 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처음 등록하시는 분들은 오른쪽 버튼 "Register" 를 클릭합니다.

등록 양식에 맞게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양식을 작성한 후 "Register"를 클릭하면 확인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보안을 위해 기계에 의한 등록인지 여부등을 확인한 후 최종 등록승인 여부를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이메일을 받으신 후 즉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중보기도자로 등록하신 후 로그인하시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중보기도" 메뉴가 Top Bar에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중보기도자에게만 제공되는 내용들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중보기도자 페이지의 내용들은 보안이 필요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교회나 공동체에서 프린트하여 나누는 것은 괜잖지만 웹사이트에 내용 그대로 게시하는 것은 안됩니다. 참고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