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전도종족 개척선교 ALL 4 UPG
40억에 이르는 미전도종족에게 복음을 전하고 교회를 개척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About
ALL 4 UPG는 미전도종족 선교를 위해 사역하는 공동체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아직 절반에 가까운 영혼들이 복음을 정확하게 들어볼 기회를 갖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교회를 개척하여 영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지인 사역자, 지역교회, 장기 선교사등과 협력하여 그동안 선교하기 어려웠던 지역의 장애물을 뛰어 넘어 복음 전하기를 소원합니다.
우리는 기독교 연구자들이 지구를 가로 질러 국가에서 국가로, 도시에서 도시로, 마을에서 마을로 찾아 다녔지만 미전도종족을 찾지 못하는 날이 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꿈이 현실이 될 가능성은 오늘날 우리 앞에 있습니다. 교회는 이 전략의 성패를 가늠하는 핵심입니다. 만약 1%의 교회만이라도 이 사역에 참여하기로 작정한다면 우리는 남아있는 모든 미전도종족에게 그들의 언어로 복음을 전할 수가 있습니다.
예수를 믿고 구원을 받은 사람들에게 복음 전파는 사명입니다. 아직 복음을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도 우리의 책임입니다. 현지인 사역자들과 교회들은 우리의 동역자가 될 것입니다. 모두가 같은 마음으로 영혼을 구원하는데 헌신한다면 더 많은 영혼들이 주님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미전도종족 선교는 모두가 같이 해야할 과업입니다. 교회도 이 경주에 함께해야 합니다.
미전도종족은 가서 전하지 않았기 때문에 생긴 문제입니다. 복음을 들어야 할 영혼들이 아직도 많은데 선교적 관심도, 자원도, 인력도 턱없이 부족합니다. 개척이 안된 미전도종족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은 최고의 결단이 필요합니다. 기도와 헌신도 필요합니다.
손에 잡히지 않아도 주님이 찾으시는 그 영혼들이 복음을 듣는데 우리가 다만 '아멘'하고 순종하기만 한다면 주님이 우리를 통해 역사를 만들어 가실 것입니다.
우리의 사역
미전도종족 선교
남아있는 미전도종족을 전략적으로 접근, 복음을 전하는데 집중한다. 선교적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와 협력을 이루어 간다.
교회 개척
개척된 미전도종족 마을마다 교회를 개척하여 지속적인 선교의 베이스 캠프 역할을 하게 한다. 개척된 교회는 대부분 현지인 사역자가 담당한다.
현지인 사역자 훈련
현지인 주도의 선교 운동이 일어나도록 각 나라와 종족의 그리스도인들을 사역자와 지도자로 세운다. 스스로 선교할 수 있도록 영적인 훈련을 계속 지원한다.
자립 프로그램
현지인 교회와 사역자, 성도들이 외부의 재정적인 도움이 없이도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립 프로그램을 개발, 지원한다.
구호 프로젝트
에볼라 바이러스, 말라리아등 다양한 풍토병으로 죽어가는 영혼들과 가족들을 돕기 위해 질병 예방 프로젝트와 지역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리서치
미전도종족 개척선교에 관한 정보와 전략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선교사, 지역교회, 선교단체등에 지원한다.